지금 간단한 절차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 후
예약하시면 2,000원이
즉시 추가 할인됩니다.

최근 본 상품(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숙소추천받기 광고제휴입점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5
예약취소
예약진행절차 보기
시설이용안내
내 예약상태 확인
나의 문의내역
예약사항 변경

예약관련 문의전화가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하시고, 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하기 예약취소

점심시간 12:00 ~ 13:00
1:1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하세요.

고객상담
1666-2876

필독 1. 고코투어 예약진행 절차

- 예약 후,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상담원의 연락(문자 또는 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예약안내는 18시 이전 접수건의 경우, 당일 22시까지 순차적으로 문자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주말 및 휴일은 다음 영업일 안내)
고코투어 예약진행 절차 자세히보기

필독 2. 예약완료 후, 시설이용 안내

- 예약문자는 시설에 따라, "예약자명"과 "예약번호" 2가지 형태로 발송됩니다.
예약완료 후, 시설이용 안내

자주묻는질문 best 5

+ 더보기
  •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국내최대 숙박할인예약 GO.CO.kr 고코투어 입니다.
    “고코투어”는 실시간 예약확정을 원칙으로 하며,
    이를 위해 각 숙박시설에서 저희 사이트에 자신의 객실현황을 등록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부 숙박시설에서 위와 같은 형태의 운영방식에 미숙하여 당일 숙박이 마감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마감처리를 하지 않거나, 실시간으로 정보를 갱신하지 않아 중복 및 초과예약이 발생하여
    고객님들을 불편하게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미 판매의 형태가 정리 된 대형 숙박시설의 판매자분들은 문제없이 저희 사이트를 통해 원활하게 객실을 판매하고 있으시지만,
    일부 소규모숙박시설,펜션등의 사업주분들께서는 사이트 등록이 미숙하여 잘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
    예약확정이 늦어지거나, 다수의 사이트에 동시 판매 하고 있는 등의 이유로초과예약이 접수 되고있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판매하려는 객실이 없어진 경우,
    당사에서는 어쩔 수 없이 객실마감에 따른 취소 처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이며,
    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고객님들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업계의 환경에서 고객님들께 보다 빠른 예약진행 및 확정을 위해
    아래와 같은 원칙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평일(월/화/수/목/금)
    23시 ~ 09시30분 까지의 주문 건 : 09시30분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전담인력 배치]
    09시30분 ~ 23시 까지의 주문 건 : 주문시부터 약 30분에서 최대 3시간 소요 [전담인력 배치]
    주말(토/일)
    - 주말은 당일 예약이 우선시 진행되며, 당일 이외의 예약건은 월요일 이후 처리됩니다.
    23시 ~ 09시30분 까지의 주문건 : 09시30분 부터 순차적 처리
    09시30분 ~ 23시 까지의 주문건 : 주문시점 부터 약 30분 ~ 최대 3시간 소요
    당사는 인력 충원 및 현지시설 직원 파견, 서비스 개선 등 여러가지 방안을 통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서 자주 찾으시는 숙박시설에 대하서는 24시간 실시간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업체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큰 사랑으로 해가 갈수록 더 많은고객분들께서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어
    저희 고코투어가 국내여행사 부문 1위(랭키닷컴 기준) 여행사가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도 고객님들의 성원에 부응하고자 내부적으로 40여명의 고객센터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였지만
    일부 시간대에는 여전히 전화 통화가 어려운 현실에 양해를 구합니다.
    이러한 경우
    "1:1 문의”를 통해 고객님의 연락처/이메일과 간략한 예약내역 및 원하는 질문을 남겨주시면,
    최대 1시간 이내에 저희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 더 많은 숙박시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려는 것이 당사의 유일한 목표입니다.
    당사 뿐만 아니라 다른 대형 여행사들도 고객님들의 전화를 잘 못 받는다는 무책임한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지금은 다소 부족할 수 있겠지만 현재의 성장통을 극복하고
    고객님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애쓰고 있으니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진심으로 “고코투어는 전화 정말 잘 받아”, “정말 친절해” 라는칭찬의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그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이 예약확정을 받으셨다 하더라도,
    시설과 고코투어는 관리 및 업무처리가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한 경우라도, 호텔(시설)로의 변경 요청 및 취소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또 이로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도, 고코투어는 책임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하오니,
    예약변경, 예약취소 등에 대한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고코투어 고객센터(1666-1243) 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관련 내용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취소가 접수되면,
    고코투어는 시설에 취소관련 내용을 안내 후,
    취소가능 여부, 위약금 여부 등을 확인하여,
    위약금이 없이 취소가 가능한 경우에는 취소 후, 고객님께 취소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위약금과 취소처리에 대한 고객님 의사 재확인 후에 취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 예약취소는 고코투어 자체 처리가 불가하고, 시설과의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업무시간에 문의 및 접수 하셔야 합니다.(월~금요일 17:00시 까지 접수 가능)
    ※ 업무시간 이후에 접수된 취소요청은, 익일(또는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업무처리 진행됩니다.
    ※ 예약취소에 따른 위약금 발생시, 기준은 취소 확정 시점입니다.

  •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

    숙박하고자하는 숙박시설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각 객실별로 [기준인원] 과 [최대인원] 이 있습니다.
    [기준인원]은 해당 객실에 입실하기에 문제가없는 인원의 수 입니다.
    [기준인원] 보다 추가하여 입실을 원하시는 경우, 인원추가비용을 부담하셔야합니다.
    단, 인원추가비용을 내더라도 [최대인원]보다 더 많은 인원은 투숙이
    불가하기때문에, 이점 유의 바랍니다.
    하지만 모든 숙박시설과 객실에 따라 상이한 부분이 있으므로,
    더정확하고 자세한 답변은 숙박시설에 직접 문의하시는것이 명확하며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소아의 기준은, 각각의 시설마다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추가요금이 발생되지 않지만,
    일부시설의 경우에는, 시설정책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도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상세페이지의 추가요금 관련 내용을 꼼꼼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666-1243)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